본문 바로가기

prompt

[토요라운드] 20/11/07 후기

계속 코테랑 겹쳐서 토요 라운드 못 돌다가 오늘은 안 겹쳐서 치게 됐다! 그리고 다다음주는 나하나 2차로 인해 또 못 칠 예정ㅎㅎ

 

이번 문제 너무너무 너무... 어려웠다. 브론즈에서 진땀뺐음

 

A번

첫 문제는 쉬웠다. 그냥 * 0.8하면 되는 문제

 

B번

아니ㅋㅋㅋㅋ 너무 어려웠다. 브론즈인데 전 어려웠습니다ㅋㅋㅋ... 날짜 계산하는 문제인데 윤년 들어가면서 엄청 헷갈렸음. 윤년이 있으면 1년이 366일이라고???? 365일이 아니라고??? 그래서 풀어보려다가 넘어가서 다음 문제로 갔다.

 

C번

와... 이것도 어려웠다. 고민하다가 뭔가 다 더하면 될 것 같아서 더한 다음 이리저리 풀었더니 맞았다. 이 다음 B번으로 다시 돌아가서 풀었는데 틀려서 포기했음.

 

D번

문제 뭐라는지 모르겠음. 인덴트가 뭐냐고 들여쓰기 쓰라고 ㅅㅂ.. 인덴트 스타일 R, C, S가 있고 이게 인덴트의 양이라는데 인덴트 양을 어떻게 구하는지도 모르겠고 P의 인덴트 스타일을 구해서 Q에 적용하라는 것도 뭐라는지 모르겠음. 문제 계속 읽다가 빡쳐서 패스

 

E번

영어 문제다?? 제목이 테트리스 인 걸 봐서는 테트리스 구현해라 할 것 같아서 뒷걸음질침

 

F번

으음... 문제 감은 오는데 구현 힘들 것 같았다. 소인수분해 해야 풀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건 다시 풀어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