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포스

[코드포스 Practice14] 후기

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곧 북님이 난이도 올리겠지만 이 난이도에도 적응한 것 같다.

 

전에는 아 너무 어렵고 한문제도 못 풀겠고ㅠㅠ 이걸 어떻게 풀지 1문제도 할까말까 하는데.. 거렸지만 지금은 시간만 된다면 c까지는 풀 수 있을 것 같다! 워후! 혹시 너무 어려워 해서 깜짝으로 난이도 낮춰주신거 아닐까

 

^___^ 뿌듯스

암튼 오늘은 시간이 부족할 뿐 잡은 문제는 다 풀었다. 다만 문제가 있다면 서버 두번이나 터졌음ㅋㅋㅋ

 

 

 

진짜 이 화면만 10분씩 두번ㄴ이나 봤다고

 

진짜 어이없고 화나고 ????? <- 이 상태였다. 

 

A번은 빨리 풀었다. 음~~ 오케 좋군 제출

B번도 음~~ 할 수 있겠군 제출 -> 했는데 서버 터짐ㅋㅋㅋ

C번이라도 열어놨으면 C번 풀고 있을텐데 이런 상황을 처음 겪어봐서 그냥 10분동안 기다렸음ㅋㅋㅋㅋㅋ ㅇㄴ

 

겨우 기다렸더니 B번 틀렸다라ㅎ

 

B번 좀 더 만지다가 1시간 지났길래 놔두고 C번 잡았다. 

C번은 구현 어떻게하지 생각하다가 시간 좀 걸렸다. 이정도 걸릴 애는 아니었는데

 

그렇게 40분동안 C잡고 (이건 맞았음!) 20분동안 D는 못풀겠지 싶어 다시 B잡았다.

 

B 처음부터 다시 살펴보니 어디서 빼먹었는지 보이길래 5분 남기고 제출했는데 서버 또 터졌다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아악

 

제출 버튼 눌렀는데 터지길래 그때부터 기도했음..

제출이라도 하게 해달라고..

 

결국 제출은 된 것 같은데 30분이 지난 지금도 결과를 못보고 있다.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