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포스

[코드포스 Practice13] 후기

A와 B를 풀었다!

B 풀면서 혹시 이거 난이도 낮아진 건 아닐까 싶었다ㅋㅋ 쉬운문제 걸린 것 같음. 

A한 20분정도 풀다가 제출했는데 틀려서 좀 고민하다 long long 안 써준 거 생각났음. 그래서 오래 안 걸리고 바로 수정해서 제출했다. 이상한 꼼수가 생겼는데 보통 코포에서 예제 케이스 다음으로 바로 가장 큰 값 넣어서 터뜨려본다. 그래서 3-4번에서 틀렸으면 그건 오버플로우 때문에 터진겨,,, 

그 외 B는 30분 정도 푼 것 같고.. C는 문제보고 뭐지 싶었는데 이해하고 나서도 어떻게 풀지 몰라서 패스.. 나머지 시간동안 D만 잡고 있었다. D 헤매다가 10분 정도 남았을 때 감 잡혀서ㅋㅋ 코드 짜다가 끝났다. 

그래도 나름 만족함,, A, B success 뜬 것 보고 눈물났음 ㅠ__ㅠ 예아~ 게다가 D도 조금 건들였고ㅋㅋㅋ

D는 두시간 정도 주면 생각해서 풀 수 있지 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