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포스

[코드포스 Practice12] 후기

11? 넘겨버렸다. 빨리 12 풀고싶었다. 

 

아무튼.. 오랜만에 풀었는데 재밌었다. 한달동안 c언어로만 코딩했는데 갑자기 c++ 쓰려니 이차원 벡터 만드는 법도 까먹고 문자열 어떻게 했는지 까먹고.. 첫 문제 5트 정도 했는데 이유가 %lld로 안 적고 %ld로 적어서.. 내가 짰을 때는 잘 돌아가서 더 못 찾았다ㅋㅋ 맞왜틀 거리다 어이없어서 캡쳐도 해놨었다. 

 

이번에는 어떻게 풀었는지 기억은 잘 안 나는데

A 25분 정도만에 풀고 틀려서 B로 넘어갔다. B는 문제 읽고 오래걸리겠다 싶어서 C로 넘어갔는데 C는 풀 수 없을 것 같아서 다시 A로 넘어와서 해결하고 남은 시간에는 B잡다가 끝난 듯. 빨리 풀이나 적어야지